ระบบค้นหาเพลง

ขอคำว่า Like แทนคำขอบคุณนะครับ

ขอคำว่า Like แทนคำขอบคุณนะครับ

ฟังเพลง Love Song - Rain mp3 เนื้อเพลง ดาวน์โหลดเพลง mv เนื้อเพลง

BACK TO THE BASICSong: Love Song

Artist: Rain

Album: BACK TO THE BASIC

ฟังเพลง Love Song Rain

ฟังเพลงออนไลน์ พร้อมเนื้อเพลงและโค้ดเพลง ของเพลง Love Song Rain อัลบั้ม BACK TO THE BASIC ดาวน์โหลดเพลง Love Song





เนื้อเพลง Love Song - Rain

오늘도 서성이는 너의 집 화가 나는 걸
โอ นึล โด ซอ ซอง งี นึน นอ อี ชิบ ฮวา กา นา นึน กอล
나는 힘든데 나는 힘든데 이렇게
นา นึน ฮิม ดืน เด นา นึน ฮิม ดืน เด อี รอก เค

하지만 나는 어쩔 수 없어
ฮา จี มาน นา นึน ออ จอล ซู ออบ ซอ
니 맘을 돌리긴 너무 늦은걸
นี มา มึล โทล รี กิน นอ มู นือ จิน กอล
끝나버렸어 어쩔 수 없어 이젠..
กึด นา พอ รอด ซอ ออ จอล ซู ออบ ซอ อี เจน ..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ฮัน ซูล กัน เน โม เม อิก ซุก เก็ด ตอน นี ซก อี นาล มิล รอ เน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นา นึน ออก ตอก เค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โอ นึล โด ตอ นา กัน นอ อี ซูบ กยอล อา จิก โด นอล ซา รัง เง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นา นึน ออก ตอก เค เช พัล..
오~ 제발.. 돌아와…
โอ~ เช พัล .. โท รา วา…

난 니가 생각나 자꾸만 생각나
นาน นี กา เซง กัก นา ชา กู มัน เซง กัก นา
예전처럼 니 손 잡을 수가 없어
เย ชอน ชอ รอม นี ซน จับ บึล ซู กา ออบ ซอ
난 니가 너무 좋아서 너의 모든걸 못잊어
นาน นี กา นอ มู โชด วา ซอ นอ อี โม ดืน กอล มด อิด จอ
이 노래는 널 붙잡을 수 있는 노래
อี โน เร นึน นอล พุด จาด บึล ซู อิด ซึน โน เร

한순간 내 몸에 익 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ฮัน ซูน กัน เน มบ เม อิก ซก เฮก ตอน นี ซน อี นาล มิล รอ เน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นา นึน ออก ตอก เค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โอ นึล โด ตอ นา กัน นอ อี ซูม กยอล อา จิก โด นอล ซา ราง เง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나와 마주치던 그 눈빛으로 그댄 나를 다시 봐요
นา วา มา จู ชี ตอน คือ นุน พิด จือ โร คือ เตน นา รึล ทา ชี บวา โย
그 눈빛 내게 말을 해줄래 아직도 사랑한다고
คือ นุน พิด เน เก มัล รึล เฮ จุล เร อา จิก โด ซา ราง ฮัน ตา โก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ฮัน ซูน กัน เน มบ เม อิก ซุก เก็ด ตอน นี ซน นี นาล มิล รอ เน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แค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โน นึล โด ตอ นา กัน นอ อี ซุบ คยอล อา จิก โด นอล ซา ราง เง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นา นึน ออ ตอก เค นา นึน ออก ตอก เค เช พัล..
오~ 제발.. 사랑해…
โอ~ เช พัล.. ซา ราง เฮ..

Comments :

0 comments to “ฟังเพลง Love Song - Rain mp3 เนื้อเพลง ดาวน์โหลดเพลง mv เนื้อเพลง”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ค้นหาเพลง

ระบบค้นหาเพลง